안녕하세요! 2022 생명의전화 후원감사의 밤이 지난 9월 15일 저녁 6시 30분 부터 Raffles Town Club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개소 15주년을 기념하고 더불어 지난 9월 10일 세계자살예방의 날로 생명 존중 문화가 확산을 위해 마련된 행사에는 싱가포르 생명의전화 후원자들 및 대사관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분들이 함께 하셨습니다.
생명의전화의 최지연 편집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 개회사(드보라 최 생명의전화의 원장), ▲ 격려사( 최훈 주 싱가포르 한국대사), ▲ 공연(연진희 소프라노, 상투스 중창단), 생명의전화 사업보고( 임미영 상담교육부장, 현진은 대외협력부장),▲ 후원감사(드보라 최 생명의전화의 원장) ▲ 레크리에이션(이증구 자문위원)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드보라죄 원장은 15주년이 되기까지 싱가폴 생명의전화를 위해 함께 해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2022년 15주년을 맞이한 싱가폴 생명의전화는 교민을 위한 상담기관으로, `치유, 성장, 나눔’을 핵심목표로 동행하고 있습니다. ‘생명의전화’는 생명존중과 생명사랑이라는 인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는 국제기관으로서 싱가포르 포함 전세계 19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싱가폴 생명의전화는 전화(9643-8385), 카카오톡(ID:lifelinesg), 온라인(https://www.sglifeline.org/)을 통한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생명의전화는 후원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 사랑에 힘입어 생명사랑, 생명존중의 일을 계속해나갈 예정입니다.